이소영 당선소감.."새로운 정치 하겠다는 약속,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소영 당선소감.."새로운 정치 하겠다는 약속,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0.04.1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의왕의 힘있는 발전, 확실한 변화 통해 모두가 살고 싶은 도시 만들것"

존경하고 사랑하는 의왕과천 시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대한민국과 우리 지역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옳은 선택이었음을 증명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십시오. ​

지난 한 달 반여 동안 후보로 활동하면서 저는 행복했습니다.

골목과 거리에서 만나 뵌 시민 한분 한분이 눈 앞에 선연합니다. 유모차를 끌고 가던 젊은 부모님 공원에서 담소 나누시던 어르신 시장에서 만나 뵌 상인 자가용을 타고 지나가시던 운전자 지나가며 제게 안기던 어린이까지. ​멀리서 손 흔들어 주시고 엄지손가락을 들어 마음을 표현해 주시고 때로는 응원의 한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선거운동 중에 참 많은 힘이 됐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

선거운동 기간 동안 만나 뵌 우리 의왕과천 시민 여러분의 말씀 하나하나 가슴에 새겨 넣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시민 여러분을 계속 만나고 여러분 말씀에 귀 기울이겠다고 약속드립니다. 또한 새로운 정치를 하겠다는 약속, 최선을 다해 지키겠습니다.

공정하고 정의로운 정치, 깨끗하고 참신한 정치, 행동하고 해결하는 정치, 토론하고 소통하는 정치, 국민 안전을 지키고 미래세대에 희망을 주는, 그런 정치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의왕과천의 힘 있는 발전, 확실한 변화를 통해 시민 여러분의 삶을 나아지게 만들고 우리 지역을 모두가 살고 싶어 하는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의왕과천 시민 여러분! ​이번 선거 결과를 대한민국과 의왕과천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라는 국민의 명령으로 받들고, 그 명령을 받들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함께 경쟁했던 신계용 후보님, 김성제 후보님, 황순식 후보님께도 고생 많으셨다는 말씀 올립니다. ​

국민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그런 새로운 정치 보여 드리겠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제21대 총선 국회의원 당선인 이소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