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집권여당의 힘 받는 과천의왕 만들겠다”
“강력한 집권여당의 힘 받는 과천의왕 만들겠다”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4.04.0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이냐, 쟁탈이냐 ‘힘있는재선 ’Vs ‘강력한 여당 후보’ 격돌

4.10선택...후보자 지상유세 기호2번 최기식(국민의힘)

  존경하는 과천시민 여러분, 제22대 의왕 과천시 국회의원 후보 최기식입니다.

  저는 우리 지역에서 18년째 살고 있는 여러분들의 이웃이자 세 아이 다둥이 아빠입니다. 지난 20년 검사 인생에서의 주인은 오직 대한민국과 국민이었으며 자유민주주의체제를 수호하는 검사로 살아왔습니다.

  이 자유민주주의 정신은 정치에 입문한 지금도 제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입니다.

  우리 사회는 다양한 이슈와 갈등으로 분열되어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통한 통합이 필요합니다. 저는 이러한 이념을 바탕으로 과천시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과천시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30년에는 인구가 15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대비하기 위해 교통, 의료, 교육 등 다양한 기반 구축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교통인프라 확장 및 개선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위례·과천선 철도를 의왕 초평지구까지 연결하고 여기에 주암역, 문원역은 물론, 원문역과 갈현역을 추가로 지정하여 지식정보타운 지역 주민의 교통편의도 증진할 것입니다.

  또한, 관문-갈현 터널을 신설해 교통 이동량에 막힘 없는 교통망을 구축하겠습니다. 이에 과천에서 강남으로 15분대 진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식정보타운, 의왕테크노밸리, 3기 신도시 내 지식산업 첨단기업 유치로 우리 지역 100년 먹거리와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를 다각화할 계획입니다.

  지역 내 산재해 있는 재건축·재개발 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하여 과천시의 도시 이미지와 주거 만족도도 높이겠습니다. 특히 의료 인프라 강화를 위해 상급종합병원 유치와 의료바이오 클러스터 조성 등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무엇 보다 2024년 1월 말 기준 0~9세 아이들의 비율이 경기도 내에서 과천시가 1위인 만큼 상급종합병원 내에 24시간 신생아 및 소아응급실을 마련하겠습니다.

  과천의 중심지인 청사 앞의 유휴지를 정부과천청사역에 신설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C 노선과 결합한 복합환승센터를 구축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그린 멀티컴플렉스단지’를 조성해 문화도시로서의 가치 역시 살리겠습니다.

  과천시 지식정보타운 내에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형 물놀이장, 워터파크를 건립하겠습니다. 이 워터파크는 과천시 자원정화센터의 폐열을 활용해 환경 발전과 문화 다각화를 동시에 향유하게 되는 명소가 될 것입니다.

  교육환경의 발전도 중요합니다. 신규 도시개발에 따른 초중학교를 적시에 신설하고 교육 지원청을 분리하여 과천시에 최적화된 교육 정책을 펼치겠습니다.

  과천시는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지닌 도시로서 이 모든 일들을 신속하고 제대로 해내기 위해서는 집권여당의 힘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현재 과천의 지자체장이 국민의힘 소속이고 국민의 힘 도의원과 시의원들이 협력하여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총선은 과천시의 비약적인 발전과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선택입니다. 과천시는 거대 야당인 민주당의 장기 독식 12년 동안 결국 뚜렷한 성과가 없었습니다.

  이제는 바꿔야 합니다. 제가 당선되어 강력한 집권여당의 힘과 결속력을 바탕으로 지금과는 다른 강력한 변화를 이끌어내겠습니다. 과천시의 진정한 지역 발전을 위해 누가 국회의원이 되어야 할지, 시민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을 부탁드립니다.

  최기식은 약속합니다!

  우리 지역과 대한민국의 “자유”의 가치를 지키며, “미래”를 준비하고, 갈라진 사회를 “통합”하며, 지친 시민들의 삶을 일으켜 세우는 “회복”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저 최기식은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말꾼 아닌 진짜 일꾼으로 과천시의 미래를 바꾸겠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