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초등학교 마을이 함께하는 별빛 영화제 14일 개최
과천초등학교 마을이 함께하는 별빛 영화제 14일 개최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4.05.3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회 주관, 운동장서 학생, 학부모, 이웃 '샬롯의 거미줄' 관람

 

  과천초등학교(교장 김진숙)가 지난 14일 밤 7시 온 마을이 함께 하는 별빛 영화제를 개최해 학생, 학부모 그리고 이웃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회가 주관해 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이날 별빛 영화제는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지역주민과 함께 봄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영화 '샬롯의 거미줄'을 운동장에서 빔프로젝터를 설치해 상영하고 관련 이벤트가 이루어졌다. 가족과 이웃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특별한 체험활동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자유롭고 창의적인 사고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

  영화제를 함께 한 학부모는 “학생들이 이웃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라 새로웠다”고 전했다.

  이제 초등학교 입학한 지 두 달 정도 지난 1학년 한 학생은 “부모님과 함께 영화도 보고 뻥튀기 뽑기 등 재미있는 활동도 하니 학교가 신나는 곳”이라고 말해 웃음꽃을 활짝 피웠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김송희 학부모회장은 “올해 처음 준비한 영화제인데 학생, 학부모, 이웃이 모두 즐거워하며 만족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학교, 학부모, 마을이 함께 키워가는 우리 아이들의 성장이 기대되는, 소통과 배려의 학교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