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계용 시장후보..."선바위 역세권 강남벨트사업 완성, 스마트자족도시 건설"
(한)신계용 시장후보..."선바위 역세권 강남벨트사업 완성, 스마트자족도시 건설"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18.06.08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지식정보타운 독자개발, 일자리 넘치는 지능형도시 만들터

저는 지난 민선6기 지방선거에서 과천시 최초의 여성시장으로 당선되어, 시민여러분께서 저에게 위임한 과천시장이라는 무거운 책임을 다 하기위해 지역곳곳을 누비며,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시민과 함께 고민하면서, 후보시절 시민들께 약속한 공약들을 이행하고자 혼신의 힘을 다하여 시민과 함께 달려왔습니다.

그 결과, 대한민국 최우수 공공서비스 대상수상, 한국 지방브랜드 경쟁력지수 종합1위, 민선6기 전국지방자치단체장 공약이행평가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을 받는 등, 과천이 자타가 공인하는 전국 최고의 으뜸 도시라는 것을 객관적으로 평가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미래 천년을 내다보는 자족도시 과천건설을 위한 약속의 완성을 위해 4년이란 기간은 너무도 짧은 시간이었고, 이제 제가 4년 전 시민여러분께 약속한 공약들을 중단 없이 완성하기위해 다시 과천의 새로운 변화를 시민여러분과 함께 다시 시작 하고자 합니다.

이번 6. 13 지방선거는 새로운 과천의 미래를 여는 중요한 선거가 될 것입니다. 과연 누가 과천의 발전 위한 적임자인지, 시민여러분의 신중하고 올바른 선택에 과천의 미래가 걸려있습니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할 새로운 4년의 과제들입니다.

시민여러분의 요구와 소망이 바로 저 신계용의 선거공약입니다.

첫째, 더 큰 과천을 위한 선바위 역세권 강남벨트 사업의 완성으로 강남을 능가하는 4차 산업 중심의 지속가능한 스마트 자족도시 과천을 만들겠습니다.

둘째, 지식정보타운의 성공적조성과, 제2의 지식정보타운을 독자 개발하여, 양질의 일자리가 넘치는 미래 지능정보도시 과천을 만들겠습니다.

셋째, 4차 산업 관련 ICT 영재 과학고 설립과, 각종 교육지원정책을 확대하여, 공부하기 좋은 전국제일의 교육중심도시 과천을 만들겠습니다.

넷째, 미세먼지와 대형재난사고에 대비한 현장즉시대응역량 강화 등, 생활안전체계구축을 통하여 시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사람중심의 안전제일도시 과천을 만들겠습니다.

다섯째, 과천대로 지하화, 남태령고개 지하도로 및 제2 우면산 터널 추진 등, 교통체계의 획기적 개선을 통하여, 차량 정체 없는 쾌속교통, SKY과천을 만들겠습니다.

여섯째, 문화. 예술. 관광거점 조성 등 새로운 관광자원코스 개발을 통하여 도시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일상에서 문화를 누리고 감동할 수 있는 문화예술 중심도시 과천을 만들겠습니다.

일곱째, 어르신 은빛목욕탕 건립, 장애인 그룹 홈 확대, 청년, 여성 일자리 사업 확대 등 모든 계층이 기본적 생활복지가 보장되는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하여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 과천을 만들겠습니다.

여덟째, 전기차량 충전소확대, 전선지중화사업 추진, 제2실내체육관건립 등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는 환경 친화적 녹색도시 조성과, 모든 시민이 생활 스포츠를 즐기는 자연 속 건강생태도시 과천을 만들겠습니다.

아홉째, 현재 진행 중인 저층단지 아파트의 성공적 완성으로 완성하여, 과천의 가치와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중층단지 아파트 재건축, 단독주택정비사업, 상가활성화사업 등도 주민이 원하는 방향대로 추진하여 활기찬 도시 과천을 만들겠습니다.

신계용은 약속입니다.!

행정은 경험입니다.!

과천의 도약, 반드시 완성하겠습니다.

일 잘하는 시장 기호2번 신계용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