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도시공사- 과천시가족센터 사회공헌활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과천도시공사- 과천시가족센터 사회공헌활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3.04.0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아동들의 생활체육 활동 적극 지원, 가족 모두가 행복한 경험 공유 기대

 

과천도시공사(사장 이근수)와 과천시가족센터(센터장 창기정)가 사회공헌활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과천도시공사(사장 이근수)가 관내 아동들의 생활체육 활동지원을 통한 지역연계사업 수행을 위해 과천시가족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과천의 모든 가족들이 과천 안에서 행복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과천시가족센터의 요청으로 진행되었으며, 공사는 아동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동참여를 위해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모든 아동은 유엔 아동권리 협약에 따라 동등한 권리를 누려야 하며, 안전하게 살아가고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한 보호와 지원이 있어야 한다는데 뜻을 모으고 이러한 내용을 실천하기 위해 각종 사업을 공유·협력 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공동 추진하는데 합의한 것. 

  과천시가족센터는 지역주민과 함께 만드는 과천의 행복가족지원센터라는 미션을 가지고 2013년부터 과천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되는 가족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공사관계자는 “지역공동체 강화 및 지역사회 통합으로 ESG경영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모두가 행복한 과천을 만들어 나가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