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영·한준호 '양평1타 강사' 토크쇼 성황리 개최
이소영·한준호 '양평1타 강사' 토크쇼 성황리 개최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3.11.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서울-양평 고속도로 종점변경 의혹 구체적 사례 언급

 

  더불어민주당 의왕과천지역위원회(지역위원장 이소영)가 지난 19일 계원예술대학교 파라다이스홀에서 개최한 토크쇼가 ‘왜 대통령 처가 특혜의혹에 주목해야 하는가?’라는 화두를 던진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토크쇼에는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인 김민기(경기 용인시을) 국회의원, 서동용(전남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을) 국회의원, 한준호(경기 고양시을) 국회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민기 의원은 “외부로 잘 안 알려진 이야기도 있기에 재미있고, 기대되는 토크쇼가 될 것”이라며 토크쇼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응원의 말을 전했고 서동용 의원은 “정치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해 늘 고민하는 이소영 의원이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는 말을 남겼다.

  ‘대통령 처가 고속도로 게이트’ 특혜의혹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만큼, 이날 현장에는 많은 인원이 몰려 준비한 좌석이 부족해 계단과 비어있는 바닥에 앉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토크쇼는 김어준의 뉴스공장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안귀령 더불어민주당 상근부대변인이 진행을 맡았다.

  이소영 의원과 한준호 의원은 지난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이재명 후보의 수행대변인을 함께 맡았던 인연을 공개했다. 두 의원은 지난 대선 현장에서의 에피소드를 나누며 청중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본격 토크쇼가 진행되자, 서울-양평고속도로 특혜 의혹 규명 과정에서 주목해야 할 ‘남양평IC 개통 과정'과 '남한강휴게소 사업자선정’ 등 구체적인 사례들이 언급되면서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국토부의 종점변경 주장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반박하기도 했다. 

  이소영 의원은 “국정감사를 거치면서 많은 의혹들을 알리며 과분한 칭찬과 응원을 받았다. 제 의정활동으로 지역민들께서 자부심이 높아진다는 말씀을 주시기도 해 뿌듯하다. 오늘 끝까지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소영 국회의원은 오는 12월 9일부터 한해의 의정활동을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