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현동문화교육센터 요가, 영유아 특화 프로그램 등 첫 수강생 모집
갈현동문화교육센터 요가, 영유아 특화 프로그램 등 첫 수강생 모집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4.03.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접수 ... 프로그램 개강은 4월 15일부터 운영
지난해 5월 지식정보타운에  임시청사를 개소한 갈현동 행정복지센터가 첫 문화교육센터를 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5월 개소한 갈현동 행정복지센터가 문화교육센터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첫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5월 지식정보타운 스마트케이B타워에 개소한 갈현동 행정복지센터가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25일부터 31일까지 문화교육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갈현동 문화교육센터의 프로그램은 다양한 연령대가 수강할 수 있는 가죽공예, 캘리그라피, 명화와 함께하는 그리스신화 등 총 18개 강좌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영·유아가 많은 갈현동의 특성을 고려해 어린이 줄넘기, 유아 자신감 스피치, 창의 수학 등 영·유아 특화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지식정보타운 내 직장인들을 위한 요가, 기타 수업을 야간강좌로 개설했다.

  갈현동 문화교육센터(과천대로7길 26 지층 101호)는 4월 15일 개소식과 함께 첫 수업이 시작되며 주말반 강좌는 관내 기업의 다목적실(과천대로2길 48, 펄어비스 사옥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수강을 원하는 시민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과천시 평생학습포털(https://www.gccity.go.kr/gcedu)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지윤근 갈현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현장 수요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