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문화재단 2월 10~18일 한뼘예술제 개최
과천문화재단 2월 10~18일 한뼘예술제 개최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2.02.0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통해 선정된 '힐링' 주제의 과천예술단체 공연...5편 모두 무료초대

 

  과천문화재단(대표이사 박성택)은 2022년 문화예술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한뼘예술제 – 짧지만 가까이에 있는>을 오는 2월 10일(목)부터 2월 18일(금)까지 과천시민회관에서 선보인다.

  한뼘예술제는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예술 활동이 위축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술인들을 위해 NH농협은행 과천시지부가 후원한 기부금을 활용해 개최되는 공연으로, 지난해 12월 희망과 힐링을 주제로 진행한 작품공모에서 선정된 과천 소재 예술인 및 예술단체 다섯 팀이 선보이는 공연이다.

  일주일간 선보이는 공연은 ▲2/10(목) 아리수 <퓨전국악 창작극 - 엄마를 찾아 떠나는 아리의 모험>, ▲2/12(토) 어울림남성합창단 <함께 부르는 희망의 노래>, ▲2/12(토) 노현아(with 作은. 가야금음악연구회) <作은 Festival 두 번째 프로젝트『과천에 들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다시...봄>, ▲2/15(화) 과천민예총 <風~물은 흐르고 흘러 – 풍물 세대 동감>, ▲2/18(금) 한뫼국악예술단 이다.

  과천문화재단 박성택 대표이사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다섯 편의 공연이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따듯한 위로와 활력이 되고, 나아가 잠들어 있던 과천의 문화예술을 깨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 관람을 위해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발열 체크를 비롯한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공연 및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과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ar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