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원동 이광희 ㆍ김지은부부 1백만원 성금 전달해
문원동 이광희 ㆍ김지은부부 1백만원 성금 전달해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3.01.1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부터 지속적으로 기부...자녀,조카가 모은 저금통도 2개 기탁

 

이광희 김지은씨 부부의 자녀와 조카가 1년동안 모은 저금통을 문원동에 기부했다.
이광희 김지은씨 부부의 자녀와 조카가 1년동안 모은 저금통을 문원동에 기부했다.

  과천 시민들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문원동에 거주하는 이광희‧김지은씨 부부는 최근 문원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백만 원과 돼지저금통 2개를 전달했다. 특히, 돼지저금통은 이들 부부 자녀와 조카가 1년 동안 동전을 모은 것이어서 보는 이들을 더욱 훈훈하게 했다.

  이들 부부는 2019년과 2020년에도 1백만 원의 성금을 문원동에 전달했으며, 지난 5월에도 1백만 원의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광희 씨는 “연말을 맞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과천중앙교회 3백만원 성금 전달

  대한예수교장로회 과천중앙교회(담임목사 서영교)에서도 부림동 저소득층 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3백만 원의 성금을 과천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과천중앙교회가 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해 지난 10월 개최한 ‘행복드림바자회’에서 얻은 수익금이다.

 문원동부녀회도 1백만원 성금 기탁 

문원동 부녀회가 바자회를 실시해 얻은 수익금을 문원동 주민센터에 기부했다.
문원동 부녀회가 바자회를 실시해 얻은 수익금을 문원동 주민센터에 기부했다.

  아울러, 문원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정연)에서도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1백만원을 문원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문원동 새마을부녀회는 김, 가래떡 등을 판매해 기부금을 마련했다.

  신계용 시장은 “이렇게 곳곳에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많은 시민 여러분이 계셔서 우리 과천이 더욱 살기 좋은 곳이 되는 것 같다. 과천시에서도 사각지대 없이 어려운 이웃 모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더욱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