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의원들 설 맞아 파주시 소재 아동복지시설 방문
국힘 의원들 설 맞아 파주시 소재 아동복지시설 방문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3.01.2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설 아동들에게 의류 ㆍ 과자ㆍ손편지 전달

 

국민의힘 도의원들이 4일 파주시 소재 아동복지시설을 방문,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4일 파주시 소재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새해를 맞은 아이들에게 소중한 하루를 선물했다.

  도의회 국민의힘 곽미숙(고양6)대표의원, 고준호(파주1) 정책위원장, 김성수(하남2) 기획수석, 김현석(과천) 부대변인, 이인애(고양2) 의원, 이영주(양주1) 부대표, 김도훈(비례) 기획부대표 등은 이날 파주시 연풍리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평화원을 찾아 입소 아동들과 함께 보드게임 등을 즐기며 어울림 봉사에 나섰다. 특히 이들 의원은 이날 직접 준비한 의류 선물과 각종 과자, 손편지를 입소 아동들에 일일이 전달,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들 의원은 봉사활동에 앞서서는 평화원 최애도 원장과 대화를 나누고, 시설 운영 현황과 성인이 되어 시설을 떠나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보호종료아동들의 자립 방안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평화원 최애도 원장은 “많은 복지시설 중에서도 우리 평화원을 먼저 찾아주신 데 대해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에 감사하다”며 “2023년 더 감사한 마음으로 아이들을 보살피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파주시 평화원은 여러 가지 사연으로 가족과 함께 살아갈 수 없는 아동들에게 가정이 되어주고 있는 아동복지시설로 현재 만 3~18세 아동 29명이 생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