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소방안전 표어· 포스터· 사진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2023 소방안전 표어· 포스터· 사진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3.07.31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청 1200만원 공모전...8월31일까지 한국소방방송 온라인 접수

  과천소방서(서장 나성수)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023년 소방안전 표어·포스터·사진 공모전’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소방청에서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들을 대상으로 소방 안전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각종 재난과 생활속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해 안전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화재 안전에 중요한 시설인 방화문과 새롭게 마련된 아파트 화재 대피 방법을 집중 홍보하기 위해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안전 문화 확산에 이바지할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으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공모 가능하며 공모 분야별 1인 1작품을 원칙으로 오는 8월 31일 오후 6시까지 작품 파일과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응모각서를 작성하여 한국소방방송으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는 외부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될 계획이며, 최종 심사 결과는 오는 9월 2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소방청장, 한국소방안전원장, 화재보험협회장, 소방시설협회장 상장과 함께 1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기타 공모전에 관한 사항은 소방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방청 생활안전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