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도시공사, 설 맞아 이웃에 따뜻한 온정나눔 실천
과천도시공사, 설 맞아 이웃에 따뜻한 온정나눔 실천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4.02.15 0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복지관 등 6개 사회복지시설에 500만원 후원금 전달

 

과천도시공사 임직원들이 설을 맞아 관내 6개 사회복지시설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임직원들의 모금을 통해 매년 2차례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는 공사의 기부누적액은 지금까지 9천900만원에 이른다. 

  과천도시공사(사장 이근수)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5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인 과천시종합사회복지관 등 6개 기관을 방문해 설맞이 사랑나눔 기부금을 전달하고 지역 내 따뜻한 온정나눔을 실천했다.

  공사는 힘든 명절을 보내게 될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역 내 따뜻한 온정나눔을 실천하고 소외계층을 응원하기위해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500만원을 총 6개 기관에 전달한 것. 

  공사는 임직원들의 모금을 통해 2013년 이후 현재까지 총 9천 9백여만원을 기부했으며 현금기부 이외에도 공사 직원들의 재능나눔 형태로 과천CS통합봉사단, 스포츠봉사단, 한울봉사단 등 총8개 봉사단을 활발하게 운영하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이바지 하고 있다.

  또한 공사는 관내 지역 뿐만 아니라 재난재해를 겪은 이재민들을 위해 2023년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성금지원을 시작으로 올해에는 서천 특화시장 화재 관련 구호 및 성금모금을 추진해 지원할 예정이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과천시 관내 6개 기관 사회단체장은 "매년 2회 정기적으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공사 임직원들께 감사하다"며 “경기침체와 불황에 따라 더욱 소외받을 지역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