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도시공사 2024년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평가 설문 실시
과천도시공사 2024년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평가 설문 실시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4.03.16 1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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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1~12.12 공사 이용실태, 서비스ㆍ프로그램 ㆍ프로그램 만족도 평가

연말엔 참여고객 추첨해 선물 지급도

 

  과천도시공사가 소통을 통한 고객서비스 제고를 위해 3월 11일부터 12월 12일 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기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표준 평가를 실시한다. ㆍ

  과천도시공사는 2001년 1월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하여 운영한 이래 지금까지 8차의 개정을 통해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설문 문항은 총17개로 ‘이용실태’, ‘서비스만족도’, ‘시설·환경 만족도’, ‘프로그램 만족도’, ‘주변 추천 여부’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묻는데 설문은 과천도시공사 홈페이지 (https://www.gcuc.or.kr/)에서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공사에서는 연말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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