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여당에 당당히 요구하는 힘있는 시장될 것"
"정부 여당에 당당히 요구하는 힘있는 시장될 것"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2.05.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지방선거 과천시장 후보 지상유세...신계용 후보

청사 유휴부지 환원 ㆍ대기업 R&D센터 유치할 것

 

 

(기호2) 신 계용(국민의힘)
(기호2) 신 계용(국민의힘)

 

<약력>

- 서울대학교 사회복지과 졸업

-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졸업(행정학 석사)

-민선6기 과천시장(2014~2018) 

국민의힘 의왕과천당협위원장()

 -청와대 여성가족비서관실 행정관()

 -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부회장()

 

  존경하는 과천시민 여러분, 국민의힘 과천시장 후보 기호 2번 신계용입니다.

  과천시민께서 지난 대선에 보여주신 뜨거운 열기,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무능과 부패로 국민을 힘들게 한 민주당 정부를 심판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선택해주셨습니다.

  과천시민께서 무엇을 원하시는지, 무엇을 답답해하시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더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과천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쌓여있는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과천시장은 일 잘하는 일꾼이 선택되어야 합니다.

  정부에 당당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힘 있는 시장이 되어야 합니다. 일 잘하는 시장, 정부에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는 시장, 신계용 뿐입니다. 힘 있는 여당 후보, 저 신계용이 국토교통부, 경기도청, 교육청, 어디든 찾아가서 만나고 해결해내겠습니다.

  재건축을 신속하게 추진하겠습니다. 교통 문제도 확실하게 해결하여 과천시민의 소중한 시간을 돌려드리겠습니다.  아이들, 어르신, 청년, 여성, 장애인을 위한 지원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신계용이 과천시민께 약속드립니다.

  가장 먼저 과천시민의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주요 현안을 과천시민과 함께 의논하고 결정하는 과천형 주민자치 2.0 시대를 열겠습니다. 행정서비스를 개선하여 시민 불편을 해소하고, 찾아가는 시장실을 열어, 과천 거리에서 반갑게 인사 나누는 시장 신계용이 되겠습니다.

  시민과 소통하는 과천을 만들겠습니다. 과천의 현안들도 신속하게 해결하겠습니다.

  청사 앞 유휴부지를 시민의 품으로 돌려드리겠습니다. 청사 앞 유휴부지는 과천시민의 심장과 같은 상징성을 가진 부지입니다. 2012년 정부청사가 세종으로 이전하면서 정부에서 과천시에 도움 되는 방향으로 개발해 돌려주겠다고 약속한 땅입니다.

  문재인 정부가 과천시와 아무런 상의도 없이 2020년 8.4부동산대책에 아파트 4,000호를 짓겠다고 하면서, 이에 분노한 시민들이 시장 주민소환운동까지 펼치며 유휴부지를 지켜낸 곳입니다.

  윤석열 정부는 지역공약으로 과천시민에게 환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저 신계용이 과천 유휴부지를 온전하게 과천시민의 품으로 돌려드리겠습니다. 과천시민의 뜻을 모아서 과천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추진하겠습니다.

  대체부지 4,300세대 추가공급 재검토도 추진하겠습니다.

  과천대로 지하화, 제2우면산 터널도 신속하게 하겠습니다. GTX-C 노선, 과천위례선도 빠르게 진행하겠습니다. 종합병원 유치, 송전탑 지중화도 바로 진행하겠습니다. 재건축 지역 전세 지원 및 취약계층 주거 지원도 확대하겠습니다.

  4호선 과천구간에 급행을 배치하겠습니다. 하수종말처리장 문제도 해결 하겠습니다. 대기업 R&D 센터를 유치하고 청년창업펀드를 조성하여 청년이 일하고 싶은 과천을 만들겠습니다.

  원도심 상권을 정비하고, 코로나 극복을 위한 지원도 확대하겠습니다. 과천시 경제회복을 최우선 사업으로 하겠습니다. 공사장 주변 미세먼지를 집중 관리하겠습니다. 단독주택지구 환경을 개선하고, 주차장 문제도 해결하겠습니다.

  중학교를 신설하고 과밀학급 문제 확실하게 해결하겠습니다. 과천 전 지역에 스쿨버스를 운행하여 안전한 등하교를 챙기겠습니다. VR 체험관을 열어 미래형 교육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시립 어린이집과 초등학생 돌봄 나눔터를 확대하겠습니다. 메타버스 캠퍼스를 열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최첨단 기술을 체험하고 배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경로당 지원을 확대하고 장수수당과 국가유공자 명예수당을 인상하겠습니다. 노인재활 체육센터를 개설하고, 뉴시니어 세대를 위한 문화공간도 마련하겠습니다. 재테크 아카데미를 열고, 장년의 재취업, 창업, 문화활동을 지원하는 50플러스 센터도 준비하겠습니다.

  장애인들이 마음 놓고 이동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사회활동도 지원하겠습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종합운동장을 만들고 반려동물종합지원센터를 만들어 반려동물과 가족의 행복도 지키겠습니다. 과천시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안전을 지키겠습니다.

  과천의 도약을 위해, 할 일이 정말 많습니다.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과천시민의 생활불편, 민원들을 신속하게 해결하겠습니다.

  과천시 거리 곳곳이 바로 신계용의 시장실입니다. 과천시민의 믿음에 보답하는 신계용이 되겠습니다. 과천을 위한 가장 좋은 선택, 과천시민께서 누구보다 잘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확실하게 일할 시장, 현안들을 시원시원하게 해결해 낼 시장, 청렴하고 투명하게 일할 시장, 언제나 시민과 함께 하는 시장 힘 있는 과천을 위해, 힘 있는 여당 시장 국민의 힘 신계용을 선택해주십시오.

  6월 1일 과천시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