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천교육도서관 「미우작가와 만남」등 독서행사 추진
경기과천교육도서관 「미우작가와 만남」등 독서행사 추진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2.09.0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달간 작가 강연과 이미지메이킹 이벤트, 원화전시회 개최

  경기과천교육도서관(관장 윤재 철)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미우 작가와의 만남」 및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서관에서는 3일 오전 10시부터 유아와 초등자녀를 동반한 가족 20팀을 대상으로 미우 작가와의 만남 「내 눈이 최고야」를 개최한다. 미우 작가는 『감기벌레는 집짓기를 좋아해』, 『사탕괴물』, 『파이팅!』, 『공포의 새우눈』, 『공포의 구구단』등을 쓰고 그린 작가이다.

  체험프로그램으로 초등 1~3학년생 20명을 대상, <책으로 내 마음 들여다보기>와 초등 4~6학년 20명 대상 <지구의 바다를 소개합니다>를 각각 7일과 21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 아울러 17일 오전 10시부터는 청소년 20명을 대상으로 ‘나다움’을 찾는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 강좌가 개최되며 이벤트로는 청소년 도서대출과 연체로 인해 대출이 어려운 대출자들의 연체를 풀고 바로 대출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마가 있는 북큐레이션은 9월 ‘원작의 향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데 서로의 삶을 구원하며 어른이 되어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 ‘노멀 피플’, 이야기의 제왕 스티븐 킹의 장편소설 ‘샤이닝’의 후속작 ‘닥터슬립’ 등 드라마와 영화의 원작을 테 마로 한 다양한 도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누리집에서 <푸른사자 와니니>도 온라인 원화 전시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과천교육도서관 누리집에서 사전 신청해야 하며 수 강료는 무료이다. 한편, 도서관은 오는 5일과 추석 연휴인 9일부터 12일까지 휴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