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도시공사, 여름 야외 물놀이터 두 곳 개장
과천도시공사, 여름 야외 물놀이터 두 곳 개장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3.07.1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원ㆍ관문체육공원내 포시즌 플레이파크 물놀이장 마련

바닥분수, 에어풀장 등 위생, 안전규정 최우선 고려 설치

  과천도시공사(이하 공사)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시민을 위한 도심 속 시원한 여름 물놀이터를 문원 및 관문체육공원 두곳에 개장한다.

  행복도시 과천 만들기 일환으로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가족들을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놀이공간으로 개장되는 포 시즌 플레이 파크 야외 물놀이장에는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슬라이드, 조립식 풀장, 에어풀장 등의 물놀이 시설은 안전 규정에 맞게 설계되어 있으며, 부모님들도 안심하고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치됐다.

  지난 7월11일 개장된 문원공원의 물놀이터는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바닥분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고, 관문공원의 인라인스케이트장에 설치된 이동식 물놀이장은 7월 28일부터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입장료가 없으므로 과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오는 8월20일까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시며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공사는 행복도시 과천을 만들기 위해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많은 분들의 휴식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