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과천JC회장배 경기도 유도대회 24일 성황리 개최
제1회 과천JC회장배 경기도 유도대회 24일 성황리 개최
  • 과천시대신문
  • 승인 2022.04.28 15: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 및 인근지역 꿈나무들에게 대회 기회제공, JC홍보 목적

 

  과천청년회의소(과천JC. 회장 전 주식)가 주최하고 과천시유도회와 경기도유도회가 주관하는 2022년 과천JC회장배 경기도유도대회가 24일 과천시민회관에서 개최됐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과천JC회장배 유도대회는 경기도 및 과천 인근 서울의 유도체육관에서 운동중인 유치부, 초중고, 성인 등 대회에 희망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도내 및 인근지역의 생활체육인들의 화합과 단합을 도모하고 지역 꿈나무들의 미래를 열어주고 사기를 돋아주기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는 과천JC를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함을 목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대한체육회 상임심판 및 경기도 유도회 심판이 심판을 맡아 모든 경기를 2분 개인전으로 치렀는데, 개인전은 유치부와 남초등부, 여초등부, 남여중학생부, 남여고등부, 여대, 여일반부, 남대, 남일반부와 40세이상 등으로 나누고 또 체급을 각기 나눠 토너먼트로 대한유도회 경기 및 심판규정을 따라 치렀다.

  이번 대회를 개최한 과천JC는 다중의 동시 집합을 피하기위해 무관중 경기로 진행했으며 선수를 제외한 모든 진행요원이나 관계자들은 마스크를 착용했다.

  전주식 과천JC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든 행사나 대회가 개최되지 못하고 위축됐었지만 이제 거리두기 규제도 해제돼 건전한 체력단련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가 과천을 비롯한 인근 거주 체육인들의 교류의 장이 되길 빌며 미래 지도자를 위한 리더십 훈련과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과천 JC의 활동에도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Tag
#과천J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j 2022-12-13 22:21:57
경기 운영 하나 제대로 못 해서 선수들 밤 11시까지 기다리게 하고 겨우 시합하고 돌려보냈으면서 성황리는 무슨... 경기를 5시간 지연시키는 게 맞나?